의심할 여지 없이 아기는 고객과 다양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임신발표, 성별알림, 베이비샤워, 아기출산, 심지어 돌잔치까지 모든 단계가 판매 증진의 기회입니다. 퀄라텍스는 풍선장식가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비디오들과 연관 기사들, 마케팅 리소스 등등 퀄라텍스의 아기 행사 관련 자료들을 확인해 보세요!

핑크 & 블루 색상 이외에

아기를 주제로 한 이벤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 조합 옵션 가운데 우아한 무채색, 차분한 브라운 & 블루 혹은 부드러운 무지개 색은 누구에게나 무난한 색상입니다. 퀄라텍스 제품으로 파티를 꾸미는 방법에 관한 더 많은 제안을 받아 보세요!

캐시미어

베이비 샤워 행사를 위한 멋진 팔레트인 스노우 파인(Snowy Pine)과 혼합된 이 사랑스러운 중화적 조합을 표현하는 두 단어는 최상의 부드러움과 우아함일 것입니다.

Bridal Blush

Winter Wheat

Snowy Pine

프리즘

전형적인 무지개 색조에 이 부드럽고 화려한 팔레트로 현대적 감각을 가미해 보세요. 생일이나 베이비 샤워 행사를 위한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Coral

Orange Chalk

Tropical Teal

Pale Blue

Spring Lilac

테디 베어

차분함이 베어 나오는 갈색들이 에그셸과 스모키 블루와 섞일 때  어린 시절에 테디 베어에서 받았던 평온함을 주는 팔레트가 만들어 집니다. 베이비 샤워에  안성맞춤이지요.

Eggshell

Smoky Blue

Mocha Brown

Chocolate Brown

스윗 베이비

이 색상 팔레트를 묘사하는 단어는 은은한 부드러움일 것입니다.  단색들의 조화에 중화적인 갈색조의 가미는 이 절제된 색상을 베이비 샤워, 생일 파티 그리고 미혼 여성 축제는 물론 많은 다른 기념행사에도  잘 어울리게 하지요!

Peach Nectar

Winter Wheat

Soft Pink

Soft Coral


은박풍선 가랜드의 3가지 활용 방법

독특한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인 은박풍선 가랜드은 적용할 수 있는 용도가 다양하며 사용하기도 쉽고 재사용도 가능하면서 소매판매도 가능합니다. 재차 공기 주입이 가능하여 여러 번 반복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스웩이 코디된 디자인을 어떤 파티에도 부담 없이 적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2가지 베이비용과, 2가지 생일용, 총 4가지 버전으로은박풍선 가랜드가 판매되고 있으며 데이지 고무풍선과 연결이데이지 고무풍선과 연결이 쉬워 하나의 긴 스웩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제시된 옵션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1 베이스

가랜드 풍선을 둥글게 말아 토대가 될 원을 만들고 그 원 위에 18인치 은박풍선 또는 22인치 버블풍선을 위치시킵니다.  딜리버리 선물 또는 테이블장식으로 신속히 제작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2 마키 탑퍼

어떤 행사인지를 전달하는 마키의 상단에 딱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아기 옷은 원지(onesie) 풍선으로, 얼굴은 특별함은 물론 더 남 다른 느낌을 주기 위하여 5인치 고무풍선을 활용하여 아기 형상을 만들어 보세요.

#3 분리 활용

캠 &이브(Cam & Eve)는 이번 해피 아워 에피소드(Happy Hour episode) 시연에서 가랜드풍선의 각각의 형상을 분리해서 개별풍선으로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귀여운 캔디 컵 토퍼를 만들거나 디자인에 제한을 두지 말고 색다른 디자인 구성물로 이 개별풍선을 활용해 보세요!


라이브 온라인 세미나: 베이비 행사 비즈니스

온라인 세미나에서 자흐라아 자와드(Zahraa Jawad)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체험하고 2022년 베이비 붐을 준비해 보세요. CBA 자격증 인증자인 자흐라아 자와드는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Forever Balloons Boutiqu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임 신테스트기 판매가 13% 증가 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코로나 유행기간 동안 출산을 미루다가 올해 자녀 출산의 기쁨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베이비 샤워, 선물과 딜리버리, 성별알림에 이르기까지 아기 관련 사업은 큰 시장입니다! 본 강좌에 참여하셔서 베이비 행사 룩북에 달콤하고 판매 가능한 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그리고 2022년 베이비 관련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보세요!

Air Date: June 1, 2022; 9:00 am CDT   (Available on demand after event)


추가 자료 보기

캠&이브(Cam & Eve)와 함께하는 해피아워

귀여운 헤드밴드는 물론  더 많은 디자인의 만드는 방법을 캠&이브의 베이비 디자인 에피스드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 보러 가기.

큐코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베이비 행사용  디자인과 귀여운 아기관련 부가적 디자인을

케이쓰& 담(Keith and Dom)이 공유합니다.

버블 베이비 디자인 장식 베이비

이블에 싸인 아기

풍선으로 사랑스러운 아기를 표현하는 방법을 피피티팝(Pippity Pop)과 함께 배워보세요.

비디오 보기

열기구을 타고 멀리 날아가는 듯한 장식을 해 보세요.

마케팅 자료, 장식관련 번뜩한 생각들과 교육 비디오에 관한 안내글을 확인해 보세요.

안내글로 가기

비즈니스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기회 : 매년 1억3천만 번

신생아와 관련된 모든 다양한 유형의 축제들을 확인해 보세요.

관련글로 가기

돌잔치 사업 성장을 위한 5가지 방법

돌장치 행사는 시장의 규모가 큰 사업입니다.

관련글로 가기

마케팅 자료

포스터,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 소셜 미디어 등, Qualatex의 마케팅 자산들은 기존고객 및 잠재고객과의 온라인 혹은 대면소통에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특별한베이비 부스터 컬렉션확인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성별공개 행사를 위한 영감

변함없이 활발히 열리고 있는 성별알림 파티와 관련된 디자인들을 상담 포트폴리오에 꼭 포함시키세요.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색상은 아직도 블랙, 핑크, 블루이지만 많은 디자이너들이 중화적 트렌드로도 베이비 행사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